수도권 단체 펜션 쉽게 찾는 방법

수도권에서 가까운 단체 펜션을 찾고 있다면 쉽게 여러 곳을 비교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도 이 방법으로 쉽게 고를 수 있었습니다.

시설도 좋고 단체 펜션이기에 놀이 시설이 잘 되어 있으며, 아이들도 놀거리가 많이 있어 자주 이용합니다. 최대 35명 입실 가능한 곳도 있으니 단체 펜션 찾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도권 단체 펜션

대부도 단체 펜션 단지 이용

연말 모임, 워크샵 시즌, 가족 모임 등 단체로 펜션 이용을 해야 하는 경우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펜션을 찾기 힘듭니다. 보통 최대 6명 정도 수용할 수 있는 곳이 대부분이고, 찾는다 해도 이미 full 예약 되어 있어 이용할 수 있는 곳을 찾기란 쉽지 않죠.

하지만 펜션 단지를 이용하면 쉽고 편하게 비교해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중 가장 많이 찾는 곳이 대부도 펜션 단지 입니다. 저는 이곳을 알고부터 고민하지 않고 편하게 이용합니다.

1. 펜션의 다양성

대부도 펜션 단지에는 다양한 테마의 펜션들이 있어 쉽게 비교해보고 고를 수 있습니다. 커플, 가족, 단체, 풀빌라, 키즈 등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펜션을 선택해 인테리어, 시설, 평수, 가격, 인원 등 쉽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2. 시설

보통 단체 펜션의 경우 방 1개로 많은 인원을 수용하는 곳이 많습니다. 하지만 대부도 단체 펜션의 경우 시설이 잘 되어 있고, 놀거리도 잘 되어 있습니다. 대부분 독채 펜션으로 운영되기에 1층, 2층 모두 사용합니다.

넓은 거실과, 많은 방, 여유있는 화장실,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바비큐장, 수영장, 노래방, 당구대, 탁구대 등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 여유 있는 방과 화장실
  • 넓은 거실
  • 노래방, 수영장, 당구, 탁구 등 오락 시설

3. 가격

인원과 시설 등 다르기에 옵션이 있을 수록 가격은 높아지게 됩니다. 하지만 단체 펜션을 찾는 경우 보통 10인 ~ 20인 이상 인원이 이용을 하려고 찾기 때문에 인당 계산을 해보면 저렵하다고 생각됩니다.

펜션 이용에 있어 기준 인원이 넘어가면 추가 금액이 발생됩니다. 하지만 대부도 단체 펜션의 경우 기준 인원이 20명인 펜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준인원 20명의 펜션의 금액이 100만 원 이라면, 인당 5만 원이기에 비싼 금액은 아니라 생각됩니다. 또한 주말이 아닌 평일에는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주 이용하는 단체 펜션 사이트

대부도에는 여러 곳의 펜션 단지가 있지만, 제가 자주 이용하는 대부도 펜션 단지 사이트는 2곳을 이용합니다. 각 사이트마다 운영하는 펜션 단지 위치가 다르고, 테마도 다르기 때문에 사이트에 올라온 사진과 시설등 비교해 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의 경우 보통 회사 워크샵, 가족 모임 등 있을 때 대부도 단체 펜션을 이용합니다. 평일에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고, 고민하지 않고 편하게 비교할 수 있으니, 원하는 날짜에 예약만 된다면 고민없이 바로 예약합니다.

옵션 선택

자신이 원하는 옵션의 테마와, 평수, 구비시설 등 옵션을 선택 후 찾으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 다음 기준 인원이 어떻게 되는지 확인하면 됩니다. 기준 인원이 낮으면 추가되는 인원만큼 가격이 올라가기에 단체로 이용하는 경우 기준 인원이 많은 것이 좋습니다.

  • 옵션 선택 후 검색 하면 쉬움
  • 기준 인원 확인
  • 단체의 경우 기준 인원 많은 것을 선택

홈페이지 주소

제가 자주 이용하는 홈페이지는 2곳으로 “대부도 펜션 밸리” 와 “대부도 펜션타운” 입니다. 2곳 전부 쉽게 검색 및 비교할 수 있게 되어 있으며, 가격도 비싸다고 생각되지 않기에 이용하는 곳입니다.

🔽아래 홈페이지 연결 되어 있으니 클릭 후 비교해 보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 대부도 펜션 밸리 홈페이지
👉 대부도 펜션타운 홈페이지

같이 보면 좋은 글

📌거제도 풀빌라 펜션 추천 best 5

📌가평 독채 풀빌라 추천 BEST5

📌여수 독채 풀빌라 추천 best 4